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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각 Player별 자율주행 동향: FCA와 테슬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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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기업과 기술 협력하는 전략]구글과 협업하고 개발한 크라이슬러 포시 피카 하이브리드 미니밴, 자율 주행 자동차(하나 6. 하나 2. 하나 9하나 00대의 유출)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 부문인 "웨이 모, waymo"가 낸 하나 차이다. 구글은 다양한 센서와 텔레매틱스 시스템, 특수 컴퓨터를 제공한다. 퍼시피카의 하이브리드를 기반으로 구동계, 섀시, 시스템 구조 등을 웨이모의 완전 자율주행 기술에 최적화한 미니밴을 완성했다. 때때로 남동부에 있는 한 퍼실리티에 양사가 공동 입주해 설계, 테스트, 제조 전 방위에 걸친 기술협력을 추진 중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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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공유 서비스를 출시하고, 사람들이 심부름을 하지 않고 출퇴근 등 하나 같이 사는 모든 것을 시키겠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이외에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비교적 소극적입니다.


    [Portal탈세, 17년 CES]삼성 전자가 기어 360번 카메라와 AMOLED디스플레이를 제공한 FCA쥬은쟈 유루 주행 전기 차 컨셉트 카였다 페밀리카를 컨셉으로 한 전기 차 미니밴인 삼성 쵸은쟈우에파그와잉, 소닉(잉포테잉멩토・시스템), 에디 앤터(시트), 마그네티마렐리(LED라이트)등 4개 협력 업체와 공동 개발합니다.탈세는 레벨 3수준에 해당하는 자율 주행 기술을 갖췄다. 라이더(Lidar), 레이더(Radar) 등 센서와 차량의 전후부와 측면에 장착된 8개의 카메라로 자율주행을 구현합니다. 포털은 자율주행 전체를 실행하면 스티어링 휠이 대시보드 안으로 들어가 운전자가 조작하지 않도록 합니다.탈세는 100㎾h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250야드 하나(약 402㎞)까지 주행할 수 있다. 350킬로와트 DC급속 충전기에서는 약 20분 만에 최대 150야드 하나(약 241㎞)주행 거리만큼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팩은 차량 바닥에 장착돼 중심을 아침으로 잡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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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CA도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배송 서비스에 자율주행차를 활용하는 계획을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공유서비스업체 우버가 자율주행차 관련 제휴를 점검하기 시작했다.


    약 만대 이상의 회사 자동차가 8개월 동안 일 40만마일에서 가장 많은 도로 주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구글은 연구 목적으로만 한정된 테스트 중이며 6년간 일본 50만마일을 주행했다.


    테슬라의 자율주행 기능인 오토파하날롯(Auto Pilot), 자동차의 카메라와 울트라 센서 등을 장착해 사람처럼 빠른 속도로 물체를 감지해 차간속도 조절, 자동차 차선 변경, 집에 차고에 자동으로 주차해 주는 기능까지 구현돼 판매되고 있었다. 더 진보된 2세대 오토 파하나롯 기능은 우리는 보통 엔진을 걸고 어디로 가는지 목적지를 네비게이션으로 입력하여 움직이지만 운전자가 자동차 위로만 올라서면 조종 필요 없이 달력에 있는 시간에 맞추어 약속 장소로 출발하는 것을 의도하는 것이다. 약속 장소에 도착한 뒤 운전사가 내리면 스스로 빈자리를 찾아 무인 주차장을 해준다. (*https://vimeo.com/하나 88개 05076영상 보면 자전거, 사람 등의 물체가 지봉잉길 기다렸다가, 주차하는 것)총 8개의 서라운드 카메라 앞으로 3대, 측면 2대, 후방에 3대(후방 카메라 하나개와 후방용 측면 카메라 2개 조합)에 최대 250미터 범위까지 360도 시야각을 공급하고 특히 전방 카메라 3대는 각각 메인 카메라 50번 하나 50미터, 준 고리 영역용 카메라 35도 250미터, 원거리 영역용 카메라 하나 50번 60미터를 포착할 수 있도록 공급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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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메라 레이더의 단점은 빛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물질 등이 있으면 감지력이 떨어지지만 히터를 내장해 먼지, 안개, 비가 와도 볼 수 있게 해준다. 울트라소닉센서는 딱딱하여 본인의 부드러움까지 감지합니다. 인간의 오감처럼 동시 다발적으로 1어 나는 주행 시스템을 실 때에 처리하는 메커니즘에서 구현하고 싶습니다.먼저 하드웨어를 발표, 후에 소프트웨어 개발 업그레이드 방식(OTA, 무선통신 LTE를 통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방식)은 뛰어난 전략으로 판단된다.


    [엔비디아]다양한 카메라로 받은 영상 이제 와서 울트라 센서의 데이터를 정확히 마싱라ー닝그쵸리하 전에 가서 엔비디아의 GPU, 타이탄을 탑재한 온 보드 컴퓨터 시스템 모델 s에는 엔비디아가 제공한 자율 주행의 두뇌인 프로세서 드라이브 PX2이 탑재되면서 카메라 모듈 적용, 후에 상용화하는 자율 주행 차에서 매우 더 소형화하고 구현될 것입니다.


    2018학년 테슬라의 보급형 전기 차 모델 3판매 본격화하고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슬라가 Fremont의 시에 생산 시설 증설 계획, 2018년대 50만대, 2020년까지 100만대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6년 3분기에 출하량은 24,821대, 2020년 이 회사 예상 시장 점유율은 20%수준인 2020년의 글로벌 EV시장 규모는 420망데있다.)  *모델 3은 기존 고가 라인 업 모델 S, X외 새로운 중저가 라인 업이다 17년 Gigafactory의 배터리 생산이 시작되고 현재 고도의 자동화 생산 공정을 생산 시설에 연결시키고 있다. 즉 전기차가 상용화 확대되기 위해서는 배터리의 가격 하락 속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여겨지며 자율주행자동차를 구현하는 데 전기차가 필수가 아니라 자신의 테슬라, 아기풀 전체 전기차로 자율주행차를 구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16년 플로리다에서 테스 라마니 조슈아 브라운이 고속 도로에서 자율 주행 중에 영화를 보고, 대형 트럭과 충돌하고 목숨을 떨어뜨립니다 소리(토우렉토이 흰색이었는데 어두운 강물며, 구별하지 않고) 그렇게 자신, 3Q16의 실적 발표에서 'Autopilot'문재로 인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라인 업 증가, Model X품질 문제 해소 등에 힘입어 3Q16의 주문량이 전년 대비 68%증가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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