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코르키 룬 템트리 알아보자! [미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51


    >


    안녕하세요! 하루따라 느낌이 좋네요.그러니까 느낌이 좋은 챔피언인 '콜키'의 룬·템트리 등 알아봅시다! 그렇기에 당일 알려드릴 콜키는 '미드 콜키'다.이 때문에 콜키는 원거리 딜러로 다양한 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주로 사용되는 라인은 미드다.역시 폭딜을 넣는 캐릭터가 아니라 어느 정도 사용법을 익혀야 어느 정도 팀을 이끄는 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해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롤 시즌 8 미드콜킬룸템트리 찾아보자! 시작합니다


    >


    롤콜 킬른입니다.주요 룬은 "정밀"이고, 보졸룬은 "마법"입니다.콜키는 "기민한 발놀림"을 중심으로 해 주시면 좋습니다.물론 집중공격도 나쁘지 않고 정복자 같은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정석에 가려면 기민한 발놀림으로 가는 게 좋아요.또' 나쁘지 않고 관리를 잘 알고 있다'달그락들 정밀 3티아의 '민첩성'대신'이 피의 길'캘리포니아 주라고 보쵸룽의 말 괜찮은 순환 팔찌 대신'민첩성'을 떠나기를 권하는 바입니다.하지만 돌봐줄 수 없으니 보살펴 주고 싶다면 날래기를 그대로 받고, 저그룬에 마나프티안 순환 팔찌를 넣어 주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철자 사진이 따로 없습니다. 왜냐하면, 귀취마다 다르고, 자신의 실력에 따라 코르키의 철자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가면진-스킬 적중률을 높이고 물체의 코르 키를 커버하는 철자 오피스텔 포-부패물 약과 잘 맞는 철자이다 라인 관리, 합류 등에 최적입니다.점화-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6레프 전에 설 길을 취할 수 있는 자신이 있으면 가서 주시겠어요.정화 - 상대팀이 CC지옥이면 가줍시다, 수은 장식대를 사주지 않아도 되니 돈도 아끼고, 간질 절약이 됩니다.나쁘지 않고 나머지 1개는 물론"점멸" 찍어 줍시다.


    >


    코르키의 스킬 트리 / 스킬 빌드임.전문의 순서 : Q-E-R-W


    >


    롤, 코르크, 템트리, 이다니[스타트 아이템] 도란검 or 부패물약 [템트리] 하나의 템은 '삼등 하나체'로 해주세요두 번째 아이템은 'BF대검'에 가주시거나 나쁘지 않으니 '고속연사포'로 가주시면 됩니다.BF 나쁜 없는 고속 용사포까지 펍 옴쵸은쇼쯔다묘은 3핵심~는 형세 보고 유동적으로 갔으면 좋겠어요.아라시쿠마수 - 고속과 함께 써주었으면 합니다무한한 대검-딜이 예전만큼 나쁘진 않더라도 무난히 흘러가면 올려주세요.멜모셔스 – 르블랑, 신드라, 카타리나프지앙처럼 한방 딜이 강한 챔프가 제때 가주면 좋습니다.정수약 가면자 - 마 나쁘지 않게 관리, 무난한 아이템입니다.헤르메스시미터 - 상대방에게 cc가 많을 경우 가주면 좋습니다.수호천사-잘죽는다,살기힘들다,내가죽으면게이가폭발한다. 하고 싶은 경우에 가줍시다.[신발] 신발은 형세를 맞춰가는데 특별히 갈만한 신발이 없는지, 예쁘지 않은 상대 챔프에게 AD가 많거나, 예쁘지 않은, 내 상대가 AD라면 '닌자의 신발'에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롤미드 콜키룸 테무트리를 알아보자! 였습니다.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