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다이어리/펭수다이어리 예약 구매, 속지 후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3:22

    내가 덕후가 된 적은 많았는데 덕을 닦으면서 특별한 힐링을 받은 적은 없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빠진 펜스... 펜스가 하는 말 한마디에 너무 저는 힐링을 느끼고 있어요. 종펭귄 얘기 때문에 내가 위로받을줄이야 그것도 EBS캐릭터에!!


    지난 달에 펜스 다이어리 소식이 좋지 않아서 바로 예약했어요. 그때 샀던 펜스 다이어리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


    >


    자잔, 제가 펜스를 괜찮다는 걸 알고 저에게 선물하려고 친구도 예약 구매했어요. 이미 저도 예약구입 했기 때문에 가끔 보면 다이어리가 2개로 되었네요. ​ 다행히 펜스의 다이어리가 말년의 다이어리하는 신 202일년에 쓰고 있습니다.풍족당


    ​​


    >


    펜하- 귀엽다


    >


    워오 자이언트 펜 TV


    >


    앞부분에는 댁의 귀여운 펜스 사인 포스터도 있습니다.왜 이렇게 귀엽게 본인이 왔을까?​


    >


    >


    귀여운 펜스 소개는 키가 큽니다.


    >


    ​ 12단원에 나쁘지 않아 눕히고, 각각의 달 시작하는 부분에 펜스 사진과 명언이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 ​​


    >


    ​ 이는 연간 방안에 자신과 있는 펜스 전돌 1표시.펜스 생애 1은 8월 81기억하 듀쟈 ​


    >


    과인이 불문하고 최근 전 세대를 함께 사랑받고 있는 펜스입니다. 아이들보다 정예기를 거꾸로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펜스


    >


    >


    월간안. 주간안에서 나쁘지 않아. 중간중간에 펜을 할 수도 있어요.ᄏᄏ


    >


    >


    댁의 귀여운 펜스, 수레, ᅮ, ᅮ, ᅮ, ᅮ, 한, 한, 한, 한, 첫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첫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첫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말로써요.


    >


    이상 펜클럽 회원 펜스 다이어리의 후기 였습니다.ペン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