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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IHS 자율주행 순위 비교: 테슬라 벤츠 볼보 BMW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6:07

    충돌 테스트로 유명한 미국 IIHS에서 자율주행(반자동운전) 테스트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사실 아직 양산차에 자율주행이라는 표현은 어울리지 않아요. 자세히 봐도 반자율 주행이고 실제는 주행 보조 시스템입니다. 시험도 ACC및 LKAS성능을 노름에서 비교했습니다. ​ IIHS로 결과에 의하고 순위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ACC(쿨ー즈콤토우롤)과 LKAS(차로 유지)다 테슬라(오토파 1롯데 Auto pilot 8. 한가지 시험된 최근의 버전)이 가장 뛰어납니다.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은 볼보가, LKAS(차선 유지)는 BMW가 제일 아침인 것 같아요.​


    ​ 현재 대부분은 ACC(크루즈 컨트롤)에 LKAS가 결합된 Level 2기술로 완전 자율 주행의 Level5까지 가는 길이 멀다. 과신하지 않는다. 이 내용을 눈을 부릅뜨고 핸들을 잡고 운전해야 한다.​ 잘 사용하면 안전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니까 주요 5차종을 테스트. ​


    ·2017 BMW 5시리즈 with"Driving Assistant 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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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벤츠 E-Class with"Drive Pil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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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테슬라 모델 3 with"오토파 1롯데"(software versions 8.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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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6테슬라 모델 S with"오토 파일럿"(software versions 7)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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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볼보 S90 with"Pilot Ass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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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5개의 시 나쁘지 않은 시나리오에서는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을 시험


    ·Model 3/S전체 제대로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충돌, 자신의 멀리 Pass​


    ​ 전체 Pass​, Volvo를 제외하고"시나리오 하나"보다 브레이크가 하나칙 개입하고 부드럽게 감소(0.2~0.3g). ​·ACC(크루즈 컨트롤)의 차간 거리 설정과 관계 없이 제동력 개입하는 시점/방식 동할지 ​·Tesla의 브레이크 반응 시점이 가장 빠른 것. ​·시나리오 하나/2전체 Volvo의 반응 시점이 가장 늦고 브레이크가 거칠다. (충돌 하나. 1초 전에 반응해서 하나.1g로 감속)


    모든 pass.원활하게 기능한다.​​


    ​ 전체 Pass​, 휘장 와잉리오 2 같은 결과. Volvo가 가장 반응이 느린 sound.


    ​ 모델 3을 빼고 모두 실패 ​, 그렇게 본인 모델 3은 불필요하게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리. 일 80마일 주행 중 일 2번 하강했으며 그 중 7번은 봉잉무 그림자, 반대 차선에서 접근 중인 차량 등에 반응한다. 단, 짧을 때마다 부드럽게 감속하는 정도로 위험한 귀추를 만들 정도는 아니다.※레이더는 탐지거리 밖에서 이미 정지된 차량을 다른 지형지물로부터 특정할 수 없는 소음.


    ACC(크루즈컨트롤)는 FCW(전방충돌경고) 및 AEB(긴급제동)와 결합하여 잘 활용하면 안전상의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다.ACC(크루즈컨트롤)를 사용할 경우, 보다 긴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다.시내 주행에서의 사용은 적절하지 않다.​​


    ​, 각 차량을 3종류의 언덕과 커브에서 6회씩 하나 8번 테스트한다.아래 표에서 가장 오른쪽의 "Stay with in lane" 숫자가 하나하나가 8번의 테스트로 정상적으로 작동한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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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AEB단독 작동보다 ACC(크루즈 컨트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제동 능력이 뛰어나다. ​ 2.ACC(크루즈 컨트롤)및 AEB에 사용하는 레이더는 탐지 거리 밖에서 이미 정지하고 있는 차량을 인지 못할 것. ​ 3.ACC(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경우 더 길고 안전 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우쟈 신, 시내 주행에서 사용은 자제 ​ 4. 기능을 OTA( 실시간 무선 갱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차가 좋다.​


    IIHS뿐만 아니라 저명한 소비자 그룹인 컨슈머리포트에서도 브랜드별 자율주행 테스트를 실시했다.결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본문의 테스트는 18년의 내용으로 이뤄졌으며 테슬라의 오토파하나롯는 이미 버전 9에서 업데이트되면서 더욱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다만 19년의 내용에 시행된 보행자의 인식 자동 긴급 제동 장치(AEB)테스트에서 테슬러는 기대만큼의 성능을 보일 수 없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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