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 이소라 - 신청곡 (Feat. SUGA of BTS) MV/가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5:46

    내가 이소라를 아끼던 것은 초등학교 때부터였다.TV를 보다가 음악방송에 이소라 - 나는 행복뮤직을 소개하는 고그대였는데 "모델 이소라가 한동안 뮤직까지 부르네"라는 어이없는 목소리의 만남. 전혀 딴 사람이었다.


    >


    어렸을 때부터 가난해서 인생이 이소라성인 자신에게 이소라성인의 삶이 평생을 함께 하는 소리악이 되었고. (어쩌면~ 그녀의 소리악 때문에 내가 이소라성인생이 되었을지도?가장 최근까지 그녀의 모든 음반을 가지고 있을 정도의 열렬한 팬으로 지내고 있다.


    >


    록 앨범 8집을 마지막으로 9, 작업 정규 앨범이 나에게 오면 알게만 들려서 나의 오지는 않았지만 가끔 들려주고 있다·피처 이과의 싱글 앨범은 그 그와잉마 위안이 되고 있다.(꽃 4집은 저 올 첫년 만에 나,)​ 그 싱글은 모두 이소라의 맑음성이 녹아 나야!사랑합니다라고 해도 October lover, 당신이 이렇게 내 마음에 등등 이번에도 새로운 싱글이 그아잉 왔다.신청곡이라는 음악으로 BTS SUGA가 랩 feat. 한 '신청곡'


    >


    음악비디오 직람


    희망곡(Song request)(Feat.SUGA of BTS)출시 1:2019.01.22작사/작곡:타블로 노래:이소라 feat.BTS SUGA​ 이소라-희망곡 가사 ​ 창 밖에는 또 비가 와서 이런 때는 반드시 네가 떠올라서 잠이 안 오고 ​ 나의 방에는 이 침묵과 쓸쓸한 내 심장 소음상 일곱, ​ So I turn on my radio, 낯선 목소움카 나왔으면 And on the radio 슬픈 그 이유가 너무 내 이야기 같아 ​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me smile마음이 울적한 밤에 나 대신 웃어 주는 그를 잊게 하는 노래 ​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me cry흉곽이 답답한 밤에 나 대신 울어주는 그를 잊게 해주는 노래, 치열했던 하루를 위로하는 어둠조차 잠드는 이 밤, 수백번 나를 내뱉는다, 당신 아프니까 나는 당신 삶의 한 조각으로 당신의 감정 칭찬 어떠냐는 familia, 때론 잠시 쉬어가고 외로울 때, 그래도 외로움에 휩싸였을 때, 추억에 취해 누군가를 다시 괴롭힐 때 비로소 나는 당신의 소음악이 됐다, 나는 누구에겐 봄, 누군가에겐 겨울의 누군가에겐 처소음, 나는 누군가에게 기대일 때 언젠가 함께 잠드는 것을 떠올린다.adio 낯선 목소리가 들려와서 And on the radio 슬픈 그 이야기가 내 말 같아서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mile 심정이 우울한 밤에 나 대신 웃어주는 그를 잊게 해주는 노래 Hey DJ play me a song to make me cry 가슴 아픈 밤에 나 대신 울어주는 그를 잊게 해주는 가창 말고는 또 비가 와서 이럴 땐 꼭 네가 떠올라 잠을 잘 수가 없어.


    개인적으로는 목소리 나쁘지 않아.모든 음악에 매력을 느끼지 못했다.전형적인 이소라류의 음악가가 아니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기대했던 것 보다 자네들은 좀 전형적이라고 할 수 있을까?


    >


    아니면 타블로가 작사작곡을 해주었기 때문에, 그녀의 자작곡이 아니기 때문일까.(나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그렇기 때문에 이소라는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하고 프로듀싱한다.자신이 쓴 음악가가 부르기 쉽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녀의 음악의 가사는 아름다운 가사로도 유명하지만 2014년 시인들이 뽑은 가장 아름다운 음악의 가사에 '열망이 불'이 들어간 것도 정도 작사 작곡 능력도 뛰어나서 본인이다. 그런 그녀의 sound락을 사람들이 나쁘게 생각하거나..


    이번 곡은 이소라가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마치 8집과도 함께 예기이다. 콘서트에서 이소라가 토크 시간에 "엄마, 이 앨범은 너랑 나만 나쁘진 않아"라고 웃으며 예기한 적이 있는데, 이번 뮤직도 8집 정도 많이 갈릴 것 같다.세계 아이돌 기ヨ즈 차트에서 하나라도 하고 있는데 BTS SUGAR의 힘인 것 같아요 아미 짱! ww 알고 보면 또 익숙해지고 나쁜 거죠. ​ 마지막으로 이 20하나 7년의 겨울 그녀의 콘서트 후기를 올리자.(20하나 8년 겨울 콘서트도 갓우 자신의 후기는 쓰지 않는다;;;;)


    >


    ▼ ▼ 이소라 20하나 7년 콘서트 후기의 아이콘 ▼ ▼


    https://www.facebook.com/220042첫 6833첫 683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