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킴-안녕(호텔 델루본인) 여자기타 코드, 타브악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5:33

    라스에서 박지윤 전 아나운서가 칭찬한 폴킴흠 그 분을 보고 나도 들어봤는데 와, 왜 괜찮아? 목 sound도 잘 듣기 힘든 기교 없이 담백한 스타일 목 sound와 너~~ 너무 좋았어.게다가 나르티안나는 그 귀여운 얼굴에 솔직한 목구멍 sound라든지 더 좋아?눈이 오거나 눈이 올 때도 밤에 폴킴의 안녕 음악을 들으며 운전하면 정말 분위기가 좋고 좋다.그렇게 들을수록 거의 스트리밍 공장 수준으로 들어가 한 번 불러보고 싶은 욕구가 서서히 스멀스멀 밀려왔다. 우선은 하고 싶은 것은 빨리 해보고 싶은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오픈코드로 한번 불러보고 나중에는 완성도 높은 탭악보로 연주해본다!! 악보를 손에 넣으러,


    >


    >


    악보 '나쁘지 않다'에 접속해서


    >


    가수명과 곡명을 입력하고 검색! ​​


    >


    이렇게 안녕 곡명이 보인다.


    >


    그런데 아무래도 기본 선율, 피아노 2단, 3단계만 아니라 내가 구입한 기타와 클라리넷, 플루트, 첼로, 바이올린, 또 삭스 악보까지 있다. 또 솔로 연주가 아닌 합주 악보도 가능하다. 또 원키 C키가 아닌 여자 키 혹은 원키 오전에 춤을 추고 싶다면 재조합 신청도 가능하다. 나도 여자 키로 조 옮기기를 하려고 했는데, 평소에도 C키 같은 경우는 그럭저럭 2칸 카포 넣고 있었기 때문에 어떻게든 보았다. ​​​​​​


    >


    이것은 내가 구입한 멜로디, 오픈코드, 악보를 손에 넣은 곳은 아래의 악보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


    >


    ​ 0첫 23에서 많이 갔다 왔다 하는 것을 보니 너무 어려운 것은 보이지 않는다.내가 유일하게 연주할 수 있는 김윤아의 야상곡 정도의 난이도로 보여. 사실 길게 찍는 기타영상이라 연습도 제대로 하고 찍고싶었는데 핑계가 아니라 하필. ↓독감에 걸려서... 잠긴 목소리로 급히 찍었다 너희들이 정말 아쉽다. 꼭 찍고 싶다. ᅲ


    폴킴의 안녕 C키 악보라면 여성은 그대로 카포 2칸을 끼우면 된다.영상 재생은 안 하셔도 됩니다. 다른 악기 악보도 악보가 나쁘지 않아에서 찾을 수 있다. 없는 악보는 신청하면 난이도 조절해서 보내주는 거니까 정말 편한 곳!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