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순이섭외 원조 디바 여자가수섭외 비용 문의 행사 공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31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전에는 확실히 솔로 여가수들이 많이 없었던것 같아요! 요즘에는 솔로 여가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 솔로 가수가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한 것은 즉시 선배 솔로 가수의 많은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1죠?저는 그 중에서도 가수 인순이의 활약이 정말 대단하시군요!"(잉스니소프 밖으로 문의는 YM)


    >


    인순이는 1957년생인데요~윤·미래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어머니와 흑인 주한 미군의 아버지 사이에 태어날 당시에는 미군 기지 근처에 사는 사람이라면 미군과 사귀면 가정이 많은 분이었습니다.~사귀어도 아이가 생기면 결혼을 안하고 도망가버리는 경우가 빈발했습니다!


    >


    그래서 인순이는 아부지 얼굴을 본 적이 없다고 했어요.마치 요즘 저희 본인이라 사람들이 필리핀 등지에서 사업을 하면서 연애를 하다가 여성이 임신하면 대한민국으로 도망오는 경우와 똑같다고 할 수 있죠.(인순이섭외를 원한다면 YM)


    >


    인순이는 혼혈인 만큼 피부색이 본인 생김새가 좀 다른 편이었는데 요즘도 대한민국 사람들은 혼혈에 대한 인식이 별로인 편인데 그때는 얼마나 될까요?인순이는 그렇게 아주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해요!


    >


    어느 정도 유명해서 육지 이런 편향된 생각은 없었나 생각했는데 가수로서 어느 정도 인지도를 얻은 후에도 인순이 따라다니는 편향된 생각은 여전했어요! 그래서 뜬 뒤에도 혼혈 곱슬머리를 가리려고 천을 감는 등 여러 가지 편향된 생각으로 힘든 시절을 보내야 했어요!


    >


    요즘은 다행스럽게도 그런 편향된 생각이 사라지고 인순이 한국 사람이라고 그리 나쁘지 않다는 의견을 갖고 있으니 그런 하나는 없을 것 같아요.(인순이섭 외 여자가 수섭 외를 원한다면 와이엠)


    >


    인순이는 히트곡이 그렇게 많지 않은 국민 가수이기도 하네요! 아주 오랫동안 좋은 활동을 보여줘서 국민 가수라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 히트곡은 정말 적은 것 같아요! 인순이 생각나는 음악은 바로 거위의 꿈이에요!


    거위의 꿈은 사실 카니발의 음악을 리메이크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순이의 히트곡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


    또 조PD의 칭찬으로 피처링을 한 음악도 꽤 유명한 편인데요!--신자신은 음악의 밤에는 밤마다 인순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음악도 꽤 많은 것 같네요.(인순이섭 외, 여가수 섭 외 비용 문의) 인순이는 굉장히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가수이기도 합니다.트로트라면 트로트, 발라드 자신의 댄스곡도 아주 잘 부르는 편이에요!


    >


    인순이는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 유명합니다.!유·히욜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SHINee의 린 그디은그을 춤과 음악까지 소화한 것이 있는데요!그 때도 50세가 넘었을 때라서 매우 나는 주목을 받기도 했죠!


    >


    그런데 나는 더 대단하다고 소견한 것이 이 전에 방송한 비디오 스타입니다!인순이는 비디오 스타가 출연하고 63세의 그와잉 여기에서도 이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보이고 준 것보다 더 화려하고 있어서 정확한 동작을 보이셨어요!


    >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링딩을 했을 때만 해도 그다지 버릇이 되지 않았는지 좀 어색한 부분이 간혹 보이긴 하지만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보여준 모습은 정예기 대단하다고밖에 할 수 없었거든요!


    >


    기존에 비해 완벽한 모습이었거든요.만약 20대의 나에게 춤추고 보라고 해도 그렇게 할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짜 가수의 귀감으로 불리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여성 가수의 밖을 원한다면, 인·순이 섭외 추천)


    >


    가수 인순이는 놀랍게도 랩도 그럴듯하게 분!링디은그 동에 나쁘지 않는 민호의 랩 부분을 립 싱크가 아니고 바로 소화했습니다!사실 40대 만이 랩을 덱무 빠르다고 하면서 도전도 안 하는데, 인순이는 음악적으로 큰 도전 정신을 갖고 있기 때문에 랩에도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그 점에서 더 존경하는 예술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각종 행사로 인순이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무대를 선사합니다! 젊은 세대에게는 샤이니의 링딩동,


    또 중산층에게는 조PD의 절친한 친구인 거위의 꿈이고, 중장년층에게는 밤이면 세대별 취향의 music을 들려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인순이는 과인은 가수다에 출연해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어요! 출연하자마자 아버지를 불러 관객과 가수, 출연자들이 전체 눈물을 보이는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어요!


    아버지라는 곡도 차세대에게 사랑받을 음악입니다.너무 노래 스토리가 슬픈 편이라 더 큰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 후도 가창력을 요하는 진주의 "나는 괜찮아, 본인의 김·그아은속의 30세경 박종운의 "돈의 첫날 밤"등 다양한 음악을 통과 하고 상위권을 유지하고 왔습니다! 아쉽게 첫 0라운드에서 돌연변이를 준다는 이유로 언더파로 큰 트렌드를 모으고 있는 어쿠스틱 언플러그드라는 장르를 시도하고 7위를 기록하기도 했지요!(인순이 섭외 모든 것)


    >


    인순이는 1978년 데뷔했으며, 최근까지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이렇게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sound악의적으로 실망시키지 못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있는 가수는 아마 없을 거예요.인기 가수 인순이(イン)


    >


    정예기 데힝민의 보배라고 할 수 있는 가요계의 원조 디바입니다.그래서 행사에서 항상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 같아요.역시 중간중간에 안좋아진 바이브는 무시할 수 없죠! 인순이 섭외를 원하시는 분은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