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종이의 집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45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종이의집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뭘 봐야 할지 고민할 때가 있다.영화과 드라마가 많아서 뽑기가 곤란할 때가 있다. 우연히 유튜브를 보고 종이집을 알게 되었다.​


    >


    편당 40~50분 구성으로 시즌 3화까지 나온 상황이었다 천재 교수로 통하는 사람이 여러가지 범죄 마스터를 모집하고 조폐국을 열어 내용부터 시작된다.범죄 드라마이긴 하지만 전개도 나름대로 빠르고 영상미도 좋다.하지만 중간에 조금 루즈한 느낌이 든다.


    >


    교수의 치밀한 전략과 작전에 맞춰 조폐국 털기가 진행되지만 불의한 하나가 생겨나고 터지는 하나가 재미있다.은행을 털고 있는 소재가 아니라 화폐를 발행하는 조폐국을 터는 이야기지만, 스케줄(연령이다 정확히는 범죄의 목표액이 24조 유로입니다.그들이 24조 유로를 어떻게 빼냈는지는 드라마를 통해서 직접 보는 게 더 나쁘지 않는 아울까.위의 드라마가 폐쇄된 드라마라 배우들의 대사 언어에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 할리우드 영화를 자주 보던 우리에겐 아무래도 스페인어가 처음엔 낯설게 느껴졌다.배우들의 연기도 꽤 훌륭하고 스토리도 나쁘지 않아 구성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추천하지는 않을 것 같다. 그냥 볼만한 드라마 정도라고 해야 옳을 것 같아. 범죄 스릴러 장르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에겐 잘 맞는 것 같아.​ 위의 드라마는 2017년 5월 2개에서 비롯되었으며 현재까지 하고 있다.시즌 1,2,3을 정주행하고 보는 것도 좋다. 처음부터 다 보고 있지만, 가끔 가끔 내고 보는데 2주 정도의 때 로이 걸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