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한달 요금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10

    NETFLIX는 전 세계의 유료 가입자 5700만명을 보유한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입니다. "1만원 안팎의 요금 플랜에 가입하면 수천편의 영화와 텔레비전 쇼를 무제한으로 마케팅도 없이 언제라도 자신을 시청할 수 있는 매우 어렵스티리밍그사ー비스입니다. 평소 미드 자신의 TV 프로그램을 즐겨 시청하고 있는 저로서는, 매우 매력적인 서비스임에 틀림없지만, 지금까지는 일부러 가입을 피하고 있었습니다. 한번 시작하면 열중할 것 같아서, 더 이상은 미룰 수 없다고 생각해서 회원가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늘부터 2~3차례 사용 후기에 대해서 보고 싶지만 그 첫번째로 넷플릭스 free서비스 가입, 요금제, 그래서 해지의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후 대 테러에는 어떻게 시청하고 유행인 TV프로그램 이과인 영화는 어떤 것이 서비스되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 것이다.


    한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에는 어떤 요금제에서 유료로 시청할 수 있는지 알아 볼까요?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가지로 베이식, 스탠더드, 프레미암이프니다니다. 가격은 각각 9,500원/12,000원/14,500원이며, 요금 플랜으로 옵션의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고, 동시 접속자 인원수 제한과 HD 화질이 자기 UHD 화질의 옵션 정도입니다. UHD 화질의 고화질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멤버십 요금제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


    시청할 수 있는 기기는 극히 대부분의 기기에서 지원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외에 다양한 기기로 시청을 지원하고 PC로도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무료 가입의 비결은 www.netflix.com웹 사이트에 접속한 뒤"301무료 시청"버튼을 누르고 가입을 진행한다. 다소움은 오링이디와 비밀 번호를 발생하는 단계지만 계정에서 사용하는 암컷 1과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다소움"버튼을 누르고 발생한다.


    >


    다음 단계는 결제 정보 등록 창문인데, 친절하게 몇월 묘쯔하나까지 멤버십을 해지하면 좋겠다고 안내하셔서 무료 종료 3개 전에는 공지비째 하나로도 가르치고 달라고 본인 오프 라이다.결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가능하며 해당 카드사의 어린이콘에서 카드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신용 카드 자신의 체크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도중에서 요금제 변경 버튼을 누르칠로넷토후릿크스 free을 1개월간 사용하는 멤버십 요금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요금제 변경을 염두에 두고 1개월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왕으로 쓰고 볼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멤버십 시작' 버튼을 누르면 등록이 완료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NETFLIX 가입을 축하한다는 화면과 함께 언제까지 해약해야 요금이 청구되는 게 나쁘지 않아. 네. 추가 설정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및 계정의 중요한 소식을 휴대폰으로 전송하고 싶다면 휴대폰 번호도 등록해 줍니다. 휴대폰 번호는 등록해두는 편이 좋겠네요!


    >


    이 강의 설정은 넷플릭스를 시청한 기기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기기를 모두 선택해 줍니다. 이리하여 이 화면에서는 프로필을 설정하여 각자의 개인에 맞게 콘텐츠가 추천되거나 자신의 아이에 맞게 설정된 키즈의 세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의 첫 2세 이하의 아이가 있다면"키드"에 체크하세요.


    >


    추천을 받고 싶은 콘텐츠도 3개 선택하는 데 나는 워킹 데드 등 드라마와 국내 드라마도를 선택하고 가입하고 마지막 전화 번호 인증까지 완료하고 모든 계정의 발발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


    넷플릭스의 무료가입이 완료되었으니 직접 시청해보세요. 평소 괜찮았던 워킹데드를 시청해 봤습니다. 워킹 데드를 선택했더니 성인 콘텐츠의 경우 나이 인증이 필요하다고 하여 간단한 개인정보 및 휴대폰 인증으로 성인 인증을 완료하여 나쁘지 않고 바로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


    >


    최근까지는 Netflix가입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1개월 만에 서비스에 매력을 느끼지 않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합니까.이런경우웹사이트에서쉽게해결할수있습니다. 로그인한 상태에서 오른쪽 상단에 "계정"을 선택하고 "멤버십 해제" 버튼을 클릭한다.


    >


    >


    해약 화면에서 "해약 완료"버튼을 누르고 헤지하 것, 본인, 종래의 3개의 멤버십에서 서비스를 하햐은하고 본인의 상향할 수 있는 슴니다.


    >


    최근까지 넷플릭스 무료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해지, 요금제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점으로 소견되는 부분은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자신의 TV 프로그램은 시청하지 못하는 것이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넷플릭스에서만 직접 영화를 서비스하는 경우도 있고, 가끔 TV와 함께 방영하는 경우도 많고, 자진신고로 앞으로 더 이용가치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