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가 되려면 : 영화, TV 드라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0:44

    배우가 되려면 즉흥과 담력이 전체라는 것에 대해 설명해요.필자의 연기학교 조성덕 연기수업에서는 현역스타, 프로배우와 비전공 아마추어배우 등 다양한 수준의 교습생이 섞여 있다.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점은? 프로는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한 연기력을 보여준다.아마추어 배우는 프로보다 상상이 더 잘 되는 연기를 할 때도 있지만 컨디션이 나쁠 때는 무너지지 않는 경우도 보여준다.


    최고의 영화배우가 되려면? 비밀은 즉흥과 담력 있는 연기다. 외운대로 해야 합니다는 부다 sound를 친구로 매순간 틀려도 좋다는 편안한 감정이 즉흥이다. 배짱? 속된 재주로 마음대로 대사를 내뱉는 연기다. 이 두 가지 감정만 있으면 탁월한 연기를 할 수 있다. 어떻게 즉흥과 담력을 영화 연기, TV 드라마 연기에 적용할 것인가. 필자의 연기학교 조성덕 씨의 연기수업에서 진행되는 즉흥과 배짱 테크닉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1. 연기연습, 연기리허설, 오디션, 촬영장 등 대사를 예기하는 어떤 경우에도 예기하다 멈칫하는 예기하라!


    >


    연기, 특히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영화 연기와 TV 드라마 연기에서 일상 습관은 연기를 제대로 하는 비결입니다. 연기 습관이든 리허설이든 오디션과 촬영장에서도 대사를 일단 시작하면 중간에 단 1초도 주저하지 않는 스토리다!연기는 한 문장을 단위로 한다. 복잡한 캐릭터, 다양한 감정의 선, 아무리 긴 문단이라도 자신의 글을 연기하면 해결된다.한 문장을 자신 있게 시작해 어떤 경우에도 막막하고 자신감이 멈추는 스토리다. 연기란 옳고 그름 자체가 없다. 감정도정답이없어서대사를하면무조건마지막글자까지자신있게밀어내면해결할수있기때문입니다.


    >


    배우가 된다면 기억하는 것은 ' 머뭇거리지 않은 대사 습관'이었다 1문자를 발소리다'순간'당시 느끼는 1프지앙아의 '즉흥 견해'를 기억하고 그 교은헤울피리오도도 좋고 있는 것처럼 소리 지르며 밀어붙이고!탁월한 대사 연기,'즉흥성'이 넘치는 생동감의 연기가 자연스럽게 진행될 것이었다 2. 배짱(Gut)의 태도를 유지하라!


    >


    필자가 존경하는 미국의 패튼 장군은 대후, 대후, 언제나 더 대후라는 내용을 즐겨 했다. 영화배우, TV 탤런트도 마찬가지다. 연기가 잘 되려고 하지 않고 내용-"크기 두께로 하는 것"에 일생을 바치다.배짱(Gut)는 배우가 가져야 할 단 1개의 재능이었다 연기에 대한 지치지 않는 열망이 배우 유 1 한 필수적 재능이라면? 실전에서 가장 중요한 재능은 배짱이었던 배짱의 태도는 뭔가 하려고 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해서 미리 관행대로 잘되는지를 연구하는 소심함에서 계획적으로 친국어를 해치지 않는 것이었다.영화배우가 되려면 기억해야 할 점은 아이초 무엇인가를 해야 한다거나 나쁘지는 않다, 정답의 느낌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다라는 것이었다. 배우는 각각 배우마다 나쁘지 않을 뿐인 음계, 나쁘지 않을 뿐인 악기다.피아노 바이올린 발레조차 하나 정해진 음계와 악보를 따라해야 하지만 배우가 따라야 할 것은 대본과 나쁘지 않은 배짱뿐이었다.배짱이 연기를 살린다는 점을 명심하고 철저하게 반복 훈련하되, 정작 오디션장, 촬영장에서는 더 강하고 나이가 덜 들고 더 편하게라는 마음으로 연기하라! 현장 분위기에 주눅들게 연기하는 내용. 올바른 연기 교습을 통해서 차 의식, 즉'잘해야 하지만'' 못하면 어떡하지'라는 2개의 마음으로 칭국오 나쁘지 않다고.늘 대비하라. 배짱의 태도 자체가 연기를 탁월하게 보이도록 한다는 점을 명심하고 어제 자주 관행했던 블로킹, 대사의 톤을 그대로 반복 재생한다는 내용이다.위태롭게 연기하라! 망해도 좋다는 마음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대사를 시작해라.배짱 있는 태도를 평소에 유지할 때 탁월한 영화의 연기는 자연스럽게 이뤄질 것입니다!3. 느낌보다 ' 당당함의 태도'가 스크린으로 매력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


    필자가 현재 시행하는 오디션 대비, 반, 연기 수업을 하면 배우 지망생의 99Percent는 '상념이 부족하다는 것을 '걱정합니다. 문제는 당초 상념을 더 많이 느낀다고 해서 연기 자체가 나빠지는 게 아니라는 것이었다.배우의 상념은 배우 나쁘지 않아의 '내면적 상태'1뿐이었다"배우가 올바른 방법, 즉 구체적인 대사의 소음 색과 표정으로 드러내전 카메라는 배우의 상념을 알지 않습니다.배우에게 필요한 것은 상념보다 당당한 태도다. 당당함은 편하지만 당당하게 앉아 있는 자세, 편안하지만 당당한 걸음걸이, 당당한 움직임까지 카메라는 당당함을 사랑합니다.당당한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복식호흡이 핵심이었다. 배우는 호흡을 편하게 하고 크게 할 때 자연스럽게 당당해진다.평소 입술을 다물고 내용이며 입으로 아랫배까지 깊게 호흡하고 대사를 할 때는 온몸으로 숨을 내쉰다. 호흡을 크게 하고 가급적 연기를 큰 감정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라.세밀한 상념 연기, 세심한 상념 뉘앙스에 신경 쓰는 내용이라고. 이는 영화 연기, TV로 표현될 수 없는 개인적 상념 1뿐이었다 대신 캐릭터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은 대표적인 큰 생각에 집중하라.어떤 태도로 생각하든 당당하게 내용하는 데 집중하라. 당당한 자세로 상대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며 턱을 고정시킨 채 말을 시작하면 한순간의 망설임도 아닌 다중 소음대로 "하나 나쁘지 않는다"이라는 생각에서 마침표까지 친다!필자가 가장 존경하는 할리우드의 30년대 명배우 제임스 캐그니의 충고처럼 '머리에 힘차게 지면을 뛰어넘는 두 눈은 상대의 눈을 떡 상주 쿠시 응시하고 입으로 진 차 서울 내용하라!'탁월한 영화 연기는 자연스럽게 진행될 것이었다 오·항시웅 필자의 연기 학교 조·선덕 씨의 연기 훈련에서 열리는 대사 연기 기술을 배웠다. 즉흥과 담력 연기를 계속할 때, 멋진 연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 회에도 필자의 영화 연기론에 등장하는 연기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처선 독의 개인 연기 훈련 문의 kncacting, 카카오 톡 에디 문의 suhoi6@naver.com요점 1문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