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대부’, ‘좋은 칭구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3:14

    갱 영화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영화'대부',' 좋은 친구들'등 시대를 초월한 걸작으로 2020년을 처음 보면 어떨까? 새해를 맞아 유출된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걸작 "대부"는 마리오. 푸조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이탈리아계 마피아가인 "코레오네"가의 가정사와 그 시대의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태국 굳힌 선정 100대 영화, 엠파이오지 선정 최고의 영화 IMDB관객 평점 역대 2위 등 수많은 기록과 찬사를 받던 시절의 명작'대부'는 특히세기의 배우 알 파치노와 말론 브랜드, 다이안 키튼, 로버트 듀발 등 쟁쟁한 스타들의 열연이 두드러진다. 권력을 놓지 않기 위한 암투와 가정과 조직 간의 갈등을 다룬 이 작품은 현재도 갱스터 영화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


    -대부'와 함께 갱스터 영화의 양대 산맥으로 꼽히는 ' 훌륭한 부모님 나라는 서로 다른 곳보다 좋은 부모국이었던 3마피아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영화다. 첫 960년대 뉴욕을 주무르던 마피아의 헨리 힐의 삶을 그린 논픽션'와이즈 가이'이 원작인 ' 좋은 직접 신문들'은 마약 거래, 금품 갈취, 살인 등을 갖고 세계를 주름잡던 마피아의 잔혹하고 비열한 세계를 사실적으로 포착하고 화제를 모았다. 베니스 국제 영화제 은 사자상 수상을 비롯한 전 세계의 주요 영화제와 시상식을 휩쓴 작품으로 영국의 잡지'토마 스쿠 필름'이 선정한 최고의 영화 최초의 단위, AFI선정의 첫 0대 범죄 영화 2위에 오르는 등 최근까지 시대를 초월한 명작으로 불린다. 또 로버트 데 니로나 조 ペ페쉬, 레오 리오타의 젊은 시절과 명연기도 확인할 수 있다.


    >


    '스카페이스'는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에 정착한 이방인 토니. 몬태나가 코카인 밀매로 거물급 범죄자의 자리에 올라 자멸하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케리','시스터스','도우레스도우 투 킬','온 토쵸불'을 연출한 스릴러 장르의 대가의 브라이언·팔마 감독의 영화에서 1932년 하워드 혹스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했습니다. 1920~30년대 미국의 전설적 마피아의 알 카포네의 내용을 모티브로 한'스카페이스'는 가정과 friend보다 조직을 우선시하고 돈 되는 1은 어떤 더 잘못한 '토니 몬타나'라는 전설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알 파치노의 신들린 연기를 보인다 1980년대 최고의 영화 속에서 1로 꼽힌다.


    >


    믿는대로 보는건가, 보이는대로 믿는건가? "신의 전령을 자처하며 사회적 혼란의 내용인 남자와 그 행적을 추적하는 CIA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메시아"는 소셜미디어 시대에 영향력과 신뢰가 지닌 힘을 파헤치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시리아, 이스라엘 등 분쟁 육지를 찾아다니고"구엠푸지아"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있다. 끝없는 전쟁에 지친 사람들은 그를 따르기 시작할 것이고 심지어 그가 기적을 행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사람까지 등장할 것입니다. SNS를 통해 추종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시 어과인자, 전 세계 언론도 그에게 휘둘려 사회 질서는 한순간에 위태로워진다. 갑자기 그와잉타 내 세계를 다소리 흔든 그는 정내용 이 시대의 메시아 1? 전 세계인을 속인 희대의 사기꾼 1?


    >


    "스핀 아웃"은 선수 생활이 끝날 때 위기 앞에서 짝이라는 2번째의 운명을 맞은 캣 베이커의 예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피겨스케이팅이 인생의 목표이자 모드였던 캣 - 베이커 차세대 기대주로 꼽혔던 그녀는 순간의 고요함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경쟁에서 도태되고 만다. 깊은 트라우마에 의해 빙판을 떠난 캣 -베이커는 실망한 가족들과도 스쳐지나간다. 그러나, 어두운 하강처럼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전도유망한 페어스케이터 저스틴이 그녀의 이전 경기 영상을 보고 함께 뛸 것을 제안하고, 그녀는 인생을 바꿀 절호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함께 팀을 꾸린다. 단독으로는 아닌 둘에서 종업원이 빙판에 오른 캣 베이 베이커. 하나군과의 위태로운 호흡과 자신을 옥죄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꿈의 무대인 올림픽에 설 수 있을지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한 그녀의 연기가 궁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