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뮤직자랑’ 송해도 익숙한 가수 현숙,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31

    첫 4개'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경상 남도 함양군을 찾았다.신라 진성여왕이 이끈 천년숲이 돋보이는 상림공원에서는 산삼축제도 열리고 있다.이날 방송의 마지막 초청가수는 이제 송혜도 낯익은 가수 현숙이었다. 이별 없는 부산정거장을 부른 현숙은 빼어난 외모와 가창력은 여전했습니다.현숙 본인은 첫 959년생이라고 한다.언제나 화제가 된 송해 본인은 92세에서 만 9첫 강하다.




    >


    KBS하나 전국뮤직자랑 방송캡처.





    >


    KBS하나 전국뮤직자랑 방송캡처.




    이제 하나의 초대가수는 나무꾼으로 유명한 박구윤이다.이어서, 예쁜 목소리가 인상적인 가수 조은선과 서울 패밀리의 우연이 출현했습니다.독특한 창법이 인상적인 가수 성빈도 출현했습니다.KBS한개'전국 노래 자랑'은 매주 일요일 아침 하나 2시 하나 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전국노래자랑' 본인이 잊은 가수 금잔디와 현숙의 빼어난 가창력까지... 재외동포와 함께한 섹시 가수 홍진영과 선혜 전국노래자랑 가수 조은선-박구윤 아름다운 목소리 인상적... 자신이 잊은 송해도 인정한 유행가수 전국노래자랑 본인이 잊은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 연지후-박상철, 풋풋함부터 친근함까지 전국노래자랑 신곡에 찾아온 가수 송대광의 본인은? 송해도 인정한 국민가수 '전국노래자랑' 충북 증평군 찾은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 차선영-구본인웅, 고모 귀공자 스타일까지 '전국노래자랑' 본인이 잊은 송해도 칭찬한 가수 김영임입니다-김수찬, 충북 증평군에서 시큼하고 간지러운 열창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